Sunday 7 November 2010

한국에 갈까 말까??

이번 주말에는 생각 많이 해서 머리가 아프다!!ㅋㅋ
사실은 난 고민하고 있어거든ㅠㅠ 한국에 가면 5년동안 공부해야 하는데 다른 스웨덴에 있는 대학교으로 바뀌면 2,5년만 공부해야 한다.
2,5년 vs 5년 많다!!ㅡㅡ

그래서 내일 대사관에 갈거지만 질문을 많이 해야 하겠다.
뭐가 좋은지? 뭐가 그냥? 뭐가 나쁜지?
한국에 가면 학교비가 없것 내게 상관 없다. 왜냐하면 스웨덴에서 대학교 다닌 것 무료니까. 그리고 CSN에서 용돈도 받다. ㅋㅋ

오늘은 부모님이랑 다시 얘기 했는데 우리 돈 대해 얘기 했다.ㅋㅋ
장학금은 받으면 돈도 받지만 얼마?! 우리나라에서 다 무료니까 알고 싶다...

생활은 왜 이렇게 힘들어ㅠㅠ
내가 어떡하냐?!ㅠㅠ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