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9 February 2018

내가 돌아



Queen of Kpop is back.
It was released a week ago or so but I didn't have time to share.
I listened and well it's good. I wasn't that impressed by the comeback stage. But the lyrics are fun and I enjoy the song!

The title is 내가 돌아 and can be translated to "I'm going crazy / Insane"

Lyrics
내가 내가 돌아

Yeah Yeah Yeah
딴 데 알아봐 good luck
알아 들었니? got it?
지루하잖아 흔하게 널린 뻔한 말들과 눈빛

내겐 어림도 없지
다시 기회는 없어 No
귀찮아 딱 거기까지
내가 내가 돌아 (ha ha bruh!)

또 blah blah 말을 던져
내 마음엔 하찮은 말들
네 혀끝에 또 가벼운 말 love, love

너 그저 그래 너무 뻔해
더 솔직히 말하면 별로
뭐 다른 얘길 또 기대했니

Yeah yeah 너 혼자만 아찔해
좀 숨겨봐 아직 아마추어
뻔히 보이는데 아무것도 아닌 척
눈 감아주긴 난 이제 지겨워

반가웠어 잠깐
알겠으니깐 됐어
또 보진 말자 good bye

딴 데 알아봐 good luck
알아 들었니? got it?
지루하잖아 흔하게 널린 뻔한 말들과 눈빛

내겐 어림도 없지
다시 기회는 없어 No
귀찮아 딱 거기까지
내가 내가 돌아

너 같은 애들 너무 많아
한 시간에 하나씩 만나도 남아
아무런 의미도 없는 관계
너 역시 똑같아 착각 말아
Oh boy
호기심을 자극했지
그 이상은 아니야 넌

더 아무 말 하지마
좀 치워봐 그런 표정도
보고 있기조차 이젠 너무 따분해
너 기다려도 내 맘은 안 변해

반가웠어 잠깐
알겠으니까 됐어
쿨하게 이제 good bye

딴 데 알아봐 good luck
알아 들었니? got it?
지루하잖아 흔하게 널린 뻔한 말들과 눈빛

내겐 어림도 없지
다시 기회는 없어 No
귀찮아 딱 거기까지
내가 내가 돌아

어린애도 아닌데 왜 날 보채
사탕이라도 물려주길 원해?
남자답지도 않은 널 굳이 왜
시간 아깝게 돌봐야 될까?
yeah yeah yeah

딴 데 알아봐 good luck
알아 들었니? got it?
기가 막혀서 웃음도 안 나와 이제 그만 좀 꺼져

내겐 어림도 없지
다시 기회는 없어 No
귀찮아 딱 거기까지
내가 내가 돌아

내가 내가 돌아
내가 내가 돌아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