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7 July 2011

다이어트 하기 싫지만...잘하고 있음

지닌주부터 다이어트하기 시각했다. 매일 헬스장에 가서 운동한다!
보통 2시간동안 운동한다. 운동하긴후 몸이 좋지만 사실은 다이어트하기 싫다ㅠㅠ 그냥 재밌게 운동했으면 좋겠지만 그것 아니다.
일주일밖에 안 지났는데 벌써 3킬로 빠졌다!! ^^ 넘 좋지ㅎㅎ
8월까지 (아시아 가기전) 10킬로+ 빠졌으면 좋겠지ㅋㅋ 열심히 할게!! 홧팅!!ㅋㅋ

어렸을땐 매주 6-7번 운동해서 날씬했다. 내가 핸드볼선수였으니까ㅋㅋㅋ 고등학교 다닐땐 다양한 신체부분을 많이 다지고 특히 다리를 많이 다쳐서 고2년에 그만됐다ㅠㅠ 지금도 다시 한번 핸드볼을 하고 싶지만 다리를 아파서 못한다ㅠㅠ
살을 쉽게 찌지 않았으면 좋겠다!! 요즘 항상 체중에 신결을 써야 해서ㅡㅡ
안 먹어도 살을 찐다고 생각함! 이상하지만 그렇게 생각하고 있음ㅎㅎ

매일 두번 다이어트 셰이크를 먹고 한번 먹고 싶은음식을 먹다. 양이 많지 않지만 살을 빼고 싶으면 이렇게 해야겠다ㅋㅋㅋ (보통 아침과 저녁에 셰이크를 먹다)
밤엔 배가 고프면 오이를 먹으면 된다!!
참~ 하루에 주스 한두잔도 먹으면 된다ㅋㅋ

난 다이어트 할수 있다!! I CAN DO IT!!


지금 헬스장으로 간다!! 이따 봐~ ^^

오늘의 노래: 소녀시대 (오사카 공연) - Genie, Mr Taxi, Let it rain, the great escape

No comments: